제목※[필독]Q&A와 AS 문의에 관한 공지 입니다.※2019-08-28 17:07:47
작성자 Level 10

안녕하세요~ (주)유니캠프 입니다.



날이 갈수록 유니캠프와 유니밴을 향한 관심이 뜨거워짐과 동시에, 구매 전/후 Q&A와 AS 문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.


공지에 앞서,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-!


현재, 이러한 문의/답변이 100% 원활하지는 않은 상황이어서, 통화가 지연되거나 질문이 가끔 누락되는 등의 사항이 있었습니다.

앞으로 지속적인 유선/온라인 문의의 원활함을 위해, 최선의 대책을 최대한 빨리 모색할 예정이며, 가장 먼저 유니캠프가 취할 해결책에 대해,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


오늘 가장 먼저 드릴 말씀은 '온라인 문의/답변/AS'에 관한 것 입니다.


-온라인 문의는 [유니캠프 공식카페 Q&A 게시판] [유니캠프 공식카페 쪽지] [유니캠프 공식카페 1:1 채팅] [홈페이지 Q&A 게시판] [유니캠프 공식 이메일 unicamp@unicamp.co.kr]이 5가지 경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-위 5가지 경로의 온라인 문의에 대한 답변은, 반드시 당일(영업일)에 답변 또는 담당자 연결 조치해드리겠습니다.

-불특정 다수의 게시물에, 댓글로 문의를 달아주시면, 누락될 가능성이 많습니다. 댓글로 문의를 달아주시는 건 지양해주시고, 위 5가지 경로로 문의 해주세요.

-온라인 문의에 대해, 즉답을 할 수 있는 사항들은, 당일에 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 답변을 달아드리겠습니다.

-온라인 문의에 대해, 즉답을 할 수 없는, 기술적인 부분&상태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야 하는 사항들은, 당일(영업일)에 전담 담당자에게 전달하여, 조치 답변 or 조치 연락이 갈 수 있게 하겠습니다. 이 때, 문의하신 분의 최소한의 정보는 반드시 알아야 하니, 유니캠프가 성함/연락처를 여쭤보는 쪽지or채팅을 보낼 예정입니다.
쪽지or채팅이 가면, 답장으로 성함/연락처를 꼭 보내주시고, 이후에 즉시 담당자에게 접수/조치 되도록 하겠습니다.

※문의글을 올려주심과 동시에, 성함/카페닉네임/연락처를 쪽지or채팅으로 보내주시면, 더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※

-유선문의 지연이 해결되는 동안, 온라인 문의/응답을 강화하고자 함 입니다. 유선문의가 잘 안 되실 때는, 위의 사항들만 잘 지켜주셔서 온라인 문의를 해주시면, 최대한 당일에 조속히 조치 해드리겠습니다.


하루 빨리,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, 문의/응답/AS 시스템을 갖춰가겠습니다.

항상 감사드립니다.


오늘도 멋진 인생을 응원합니다!


Close Menu